(더파워뉴스=최성민 기자) 2025년을 맞이하여 원주 웨딩홀인 빌라드아모르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원주웨딩박람회가 오는 2월 1일부터 2일까지 양일간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원주웨딩페어 같은 경우 결혼준비에 부담을 느끼는 예비부부들에게 다양한 특가 혜택은 물론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통해 알뜰한 결혼 준비를 계획할 수 있도록 다양한 특전을 진행한다고 밝혔으며 빌라드아모르의 대표적인 웨딩홀로 꼽히는 라 스텔라 가든, 르 블루 씨엘, 르 블랑 포레 홀의 예식을 이번 원주웨딩박람회를 통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대관료 할인부터 식대 할인, 다양한 이벤트와 더불어 스튜디오, 드레스 특전을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며 허니문 역시 사전예약 단독 특가 혜택을 통해 인기 허니문 여행지를 알뜰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한복부터 예복 등 다양한 혼수 업체에서 업체별 추가 혜택을 제공하여 예비 부부들이 각 업체별 혜택을 모두 누리며 알뜰하게 결혼을 준비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히 예비 부부들에게 큰 부담으로 자리했던 혼수가전 부분에서는 ‘하이마트 단계점’에서 원주웨딩박람회 기간동안 단독 세일을 진행하여 전 제품 할인 행사부터 사은품 증정 혜택, 캐시백 증정과 포인트 증정 혜택을 제공하여 혼수가전 제품에 대한 부담을 낮출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웨딩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