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최성민 기자) 곤지암리조트 인근의 프리미엄 곤지암렌탈샵인 타고놀자 스키샵이 올해 스노우스포츠 시즌에 대비하여 보유 장비 및 의류의 대대적인 리뉴얼을 통해 업그레이드 된 장비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함께 전문 강습도 원스톱 제공하고 있다.
타고놀자는 곤지암리조트 차량 1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대표적인 곤지암렌탈샵으로, 장비와 의류의 리뉴얼 보강 후 효과적인 UV 살균 건조처리로 관리함으로써 최상의 청결 상태를 유지하고 렌탈을 진행한다.
여기에 곤지암리프트권 할인 혜택도 받아볼 수 있으며, 함께 운영하고 있는 ‘곤지암반딧불펜션’도 병행 이용할 경우 숙박과 장비 렌탈을 결합한 패키지로 더욱 저렴하고 실속 있게 곤지암리조트에서의 겨울 여가를 즐길 수 있다.
전문 강사진의 강습과 리조트 무료 픽업 서비스 운영 및 올인원 패키지 예약 시스템으로 더욱 간편한 이용을 할 수 있고, 방역 역시 강화하기 위해 소독약 방역기를 상시 가동 중이다.
곤지암스키장은 자체적으로도 편의시설과 고객 서비스를 업그레이드 해 이미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고 있어 타고놀자 스키샵 이용객들도 함께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곤지암스키장은 스키장 최초 최첨단 스마트시스템을 구축하고 이번 시즌에는 초중급자를 위해 ‘파노라마슬로프’를 확대하며, 오는 2월2일까지의 성수기기간 동안 새벽 및 야간운영을 확대하고 있다.
수도권 최적의 접근성과 시간당 15,0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리프트 운영 체계는 많은 스키어들에게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타고놀자 측 관계자는 “이번 시즌은 곤지암리조트를 찾는 고객이 크게 늘면서 렌탈샵 입장에서도 고객만족을 높이기 위한 방안을 강구하고 있고 실천 중이다. 남은 시즌 기간 동안 최상의 서비스를 즐기실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