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이경호 기자)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워커힐의 품격과 셰프의 손끝에서 빚어진 전통의 맛, 편안한 휴식의 경험까지 선물할 수 있는 설 명절맞이 고품격 선물 세트 ‘2025 기프트 셀렉션’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2025 기프트 셀렉션’은 전문 큐레이터가 다양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기획한 총 51종의 맞춤형 상품들로 구성하여 더욱 특별하다. 최상의 품질과 가치로 완성한 ‘프리미엄 미트(Premium Meat)’, 격조 높은 미식 체험이 가능한 ‘고메(Gourmet)’, 워커힐 셰프들의 정성과 노하우로 완성된 프리미엄 간편식 ‘셰프스 테이블 앳 홈(Chef’s Table at Home)', 호텔의 품격을 집에서도 연출할 수 있는 ‘스위트 홈(Suite Home)', 호텔에 입점한 인기 상품들로만 이뤄진 '셀렉션(Selection)’ 총 5가지 카테고리로 다채롭게 준비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설 맞이 ‘2025 기프트 셀렉션’은 정성과 품격을 담아 소중한 분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표현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워커힐만의 미식과 철학, 품격을 전할 수 있는 선물 세트와 함께 행복하고 풍요로운 설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