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민진 기자) 동대문엽기떡볶이는 지난 2일부터 자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엽떡앱’을 통해 배달 주문 시 3,000원을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엽떡앱으로 배달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ID당 하루 1회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엽떡앱은 이번 배달 주문 할인 외에도 방문포장 3,000원 할인, 홀 주문 2,000원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포인트 2% 적립, 상품권 선물하기 기능 등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2024년부터는 CJ올리브네트웍스와의 협업을 통해 엽떡앱에서 CJ ONE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해지며, 고객들은 엽떡앱 포인트와 CJ ONE 포인트를 중복으로 적립 받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동대문엽기떡볶이 본사 핫시즈너 관계자는 “엽떡앱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간편하게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더 많은 프로모션과 새로운 기능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동대문엽기떡볶이는 고객 혜택 제공뿐 아니라 사회적 책임 실천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최근에는 임직원이 서울 구룡마을을 찾아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따뜻한 연말의 의미를 나눈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