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이설아 기자) 이니스프리가 산리오캐릭터즈와의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올해로 창립 25주년을 맞이한 이니스프리와 산리오캐릭터즈의 마이멜로디 50주년을 기념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 레티놀 X 마이멜로디 △ 그린티 X 마이멜로디 △ 핸드크림 X 시나모롤 △ 립밤 X 폼폼푸린으로 구성됐다.
이니스프리 레티놀 X 마이멜로디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은 1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판으로, 피부 고민으로 속상한 친구들을 구하기 위해 ‘이니스프리와 마이멜로디가 함께 한 뚝딱 뚝딱 레티놀 비법 레시피’라는 컨셉으로 기획됐다.
해당 에디션은 총 3종으로 △ 레티놀 시카 앰플 △ 레티놀 PDRN 앰플 △ 레티놀 시카 패드에 마이멜로디가 각 제품의 패키지에 그려져 소장욕을 더했다.
이니스프리의 대표 베스트셀러인 레티놀 시카 앰플은 흔적부터 모공, 각질, 피부결까지 케어할 수 있는 깐달걀 피부결 앰플이다. 레티놀 PDRN 앰플은 3중 레티놀 컴플렉스™와 저분자 그린티 PDRN™의 시너지로 겉과 속이 모두 빛나는 피부로 케어해 모공과 속광 피부 고민에 도움을 준다. 레티놀 시카 패드는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흔적, 각질 및 피지 케어, 결 정돈을 할 수 있는 깐달걀 피부결 패드다.
이니스프리 레티놀 X 마이멜로디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을 구매하면 다양한 증정품이 제공된다. 레티놀 시카 앰플을 구매하면 레티놀 시카 앰플 20ml와 마이멜로디 파우치를, 레티놀 PDRN 앰플을 구매하면 레티놀 PDRN 앰플 15ml와 마이멜로디 얼굴 키링을 받을 수 있다. 레티놀 시카 패드를 구매할 시 마이멜로디 스티커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