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최성민 기자) 유치권 방어 및 점유 보존 관리업무를 전문으로 운영하는 국내 전문 경비업체 이에스아이 컴퍼니가 25년부터 관리사업장을 전국 확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에스아이컴퍼니는 25년간 국내 민간경호업체로 다년간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행사장 안전, 유명인 신변보호,시설경비 분쟁경호,분양행사,기업보안등 집단민원현장에 전문가로 구성되어 전국적으로 업무를 확대하고 있다.
민간경호업체로서 경비업법을 매우 중요시하며 업무 성격에 따라 지휘 감독 공무원과 사전 협의 및 경비 배치계획등 세부적인 사항을 논의하며 맡은 업무가 안전하게 종료 될 수 있게 규정을 반드시 준수한다.
경호경비 업무 중 유치권행사는 난이도가 높고 경험과 노하우가 매우 중요해 업체 선정 시 비용보단 전문성을 살펴보고 유사경험을 반드시 확인하며 상황에 따라 도급인과 협의해 경비비용은 탄력적으로 진행한다
이에스아이컴퍼니는 유치권행사 전 공사대금 체불에 대한 견련성과 계약관계,사실관계 문서롤 정확히 확인하고 필요 시 현장답사를 통해 경비계획 및 장비등을 고려해 레이아웃에 맞게 운영 관리한다.
통상적으로 유치권 점유시 현장에 반드시 24시간 상주하여 점유권이 상실하지 않게 방어를 필히 해야 하며 보고체계 및 유관기관 협조를 통해 당 현장에서 물리적인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유지관리 하고 있다.
이에스아이컴퍼니 관계자는 “25년도부터 관리 사업장을 서울 경기권에서 전국적으로 확대 실시하며 공매 및 경매 유치권 업무도 준비하여 고객사의 신뢰를 더욱 더 높일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업무 상담 및 계약등 자세한 사항은 이에스아이컴퍼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