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최성민 기자) ㈜핫시즈너 동대문엽기떡볶이가 지난 7일 수도권 지역의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가맹점 정기교육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해당 교육은 매년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 가맹점 운영 효율성 향상과 고객 서비스 응대 등 다양한 주제를 다뤘다. 이 외에 가맹점주들이 운영 과정에서 놓치기 쉬운 노무와 법정 의무 교육 등에 대한 내용도 포함하여 구성되었다.
핫시즈너는 전국 각지에 약 700개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1월부터 3월 초까지 약 2개월간 서울, 광주, 대구, 부산, 대전 등 총 8회에 걸쳐 정기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핫시즈너 관계자는 “고객, 가맹점주, 이웃 상생이라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매년 정기 교육을 통해 가맹점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관리할 계획이다. “라며, “앞으로도 점주와 고객의 의견에 귀 기울이며,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동대문엽기떡볶이는 미스터리쇼퍼 엽떡크루, SV 순회 점검, 화이트 세스코의 위생관리를 통해 가맹점 위생과 통일성 유지를 위하여 지속적으로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