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최성민 기자) 테일러팜스가 새해를 맞아 가벼운 나를 위한 신제품 ‘애프터딥워터’ ABC주스와 트리플 클렌즈 주스, 딥~클린 키트를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딥워터’의 뒤를 잇는 후속 브랜드로, 비운 뒤 몸을 가볍게 채우는 데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애프터딥워터 ABC주스는 사과, 비트, 당근을 주재료로 한 착즙 주스로 아침에 가볍게 마시기 좋으며, 트리플 클렌즈 주스는 비타민 9종 1일 권장량 100% 충족 및 바나나 퓨레가 포함되어 포만감까지 제공한다.
새해를 맞아 진행되는 런칭 캠페인에서는 △취향 테스트를 통한 개인 취향에 맞는 음료 추천, △딥워터와 신제품 2종을 함께 체험할 수 있는 ‘딥~클린 키트’ 특가 제공, △최대 3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됐다.
특히, 공식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딥~클린 키트’는 딥워터 오리지널과 신제품 2종(ABC주스, 트리플 클렌즈 주스)으로 구성된 실속 세트다. 정가 11,500원의 제품을 캠페인 기간 동안 특별 할인가로 제공하는데, 선착순 이벤트에서 단 4시간 만에 조기 품절되는 기록을 세우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테일러팜스는 애프터 딥워터를 처음 접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원데이 프로그램을 제안한다. 하루 동안 딥워터로 몸을 비우고, 다음 날 아침에 ABC주스, 저녁에 트리플 클렌즈 주스를 섭취하는 간단한 플랜으로 부담 없이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꾸준한 관리가 필요한 이들을 위한 5일 플랜 세트도 선보인다. 이 세트는 딥워터 1병, ABC주스 및 트리플 클렌즈 주스를 각각 5병씩 포함해, 5일 동안 체계적으로 건강 관리를 실천할 수 있도록 돕는다.
테일러팜스 관계자는 “애프터딥워터는 딥워터로 비운 후 채우실 때 가벼우면서도 건강하게채울 수 있는 점에 중점을 뒀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자신에게 맞는 루틴을 찾아 건강한 한 해를 시작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런칭 캠페인은 1월 13일부터 2월 9일까지 테일러몰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몰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