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이설아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이 바쁜 일상 속 하루를 빛내 줄 ‘허니 멜팅 립 스파클’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허니 멜팅 립 스파클은 은은한 글리터 펄과 플럼핑 기능이 합쳐진 글로시 립이다. 과하지 않으면서도 자연스러운 펄을 담아 오묘하게 빛나는 오로라, 은하수를 연상케 한다. 별빛의 신비로움을 담아낸 듯 반짝이는 립 메이크업이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면서 메이크업 포인트를 살릴 수 있다.
은은한 글리터 펄 외에도 온열감과 쿨링감을 느낄 수 있는 원료를 더블 배합해 탱글탱글한 플럼핑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투명한 코팅막으로 밀착력을 높여 겨울철 건조해진 입술에 각질 부각 걱정 없이 쫀쫀하게 감기는 보습력도 장점이다. 다른 컬러와 레이어링해 사용하면 다양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컬러는 달빛과 별빛이 연상되는 2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15호 크리스탈 스파클은 투명한 실버 펄로 영롱한 달빛이 연상되는 제품이다. 어느 피부톤에도 잘 어울리는 투명 젤 베이스로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 레이어링할수록 틴티드 효과는 배가 되며 생기 있는 립 연출이 가능하다. △16호 미드나잇 스파클은 블랙 젤 베이스에 골드 펄이 돋보여 차르르 떨어지는 은하수 별빛을 연상케 한다. 입술 온도 및 pH에 따라 다르게 반응해 바르는 순간 블랙 젤 베이스에서 본연의 핑크 컬러로 발색된다. 특히 다른 컬러들과 레이어링한다면 한층 더 세련되고 시크한 무드 연출이 가능하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기존 출시된 글리터 제품과 플럼핑 제품이 큰 인기를 끌면서 글리터와 플럼핑 기능을 모두 겸비한 스파클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글로벌 인플루언서들의 리뷰로 틱톡, 인스타그램 등에서 꾸준히 바이럴되고 있는 네이처리퍼블릭 스테디셀러 제품인 만큼 이번 신제품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