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민진 기자) 프리미엄 샤브샤브 뷔페 브랜드 ‘샤브올데이’는 지난 1월 16일 안산문화광장점 오픈을 하루 앞두고, 새희망지역아동센터 아이들과 함께하는 식사 나눔 및 후원품 전달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역 사회와의 상생과 소통을 위해 기획된 자리로, 샤브올데이 안산문화광장점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따뜻한 나눔 활동이었다. 아이들은 신선한 재료로 정성껏 준비된 샤브샤브 요리를 즐기며 특별한 하루를 보냈다.
이날 준비된 메뉴는 신선한 채소와 고기, 깊은 맛의 육수로 구성되어, 아이들의 입맛에 맞춘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가 제공되었다. 아이들은 직접 채소와 고기를 육수에 조리하며 음식을 즐기는 색다른 경험을 통해 환한 미소를 지었다.
식사가 끝난 후에는 후원품 전달식이 이어졌다. 다양한 장난감과 학용품으로 구성된 후원품은 아이들에게 또 하나의 큰 기쁨을 선사했다. 후원품을 받은 아이들은 환한 웃음으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며 현장을 더욱 따뜻하게 만들었다.
새희망지역아동센터 관계자는 “아이들에게 이렇게 따뜻한 자리를 마련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아이들이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니 저희도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샤브올데이 관계자는 “안산문화광장점의 첫 나눔 활동을 지역 아동들과 함께할 수 있어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더 많은 사람들과 나눔의 가치를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샤브올데이는 단순히 외식을 제공하는 것을 넘어, 지역 사회와의 상생과 소통을 브랜드 철학으로 삼고 있다. 이번 행사는 나눔을 실천하며 지역 주민들과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