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민진 기자) 인기 입시 유튜버 미미미누가 바이오 뷰티 브랜드 아로셀과 손을 잡고 '콜라겐 완성 공식' 프로모션을 시작하고 모의고사 응시자들에게 증정품을 제공한다.
미미미누는 학생뿐만 아니라 학부모, 직장인, 대학생 등 다양한 연령층을 아우르는 콘텐츠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175만 구독자의 대형 크리에이터로, 이번 아로셀과의 협업 역시 교육형 콘텐츠라는 점에서 자연스러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고 있다.
'콜라겐 완성 공식'이라는 독창적인 콘셉트로 기획된 금번 콜라보 프로모션은 미미미누가 '콜라겐 1타 강사'로 변신해 아로셀 제품을 활용한 콜라겐 분석 강의를 선보이는 방식으로 기획됐다. 실용적으로 큰 도움이 되면서도 재치까지 겸비한 학습 콘텐츠로 인기를 끌고 있는 미미미누의 강의 형식을 접목해 콜라겐의 중요성과 제품의 효과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풀어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현재 해당 콘텐츠는 미미미누의 유튜브 채널 숏츠와 아로셀의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었으며, 영상 속에서 미미미누는 특유의 유쾌한 설명과 탄탄한 기획력으로 '아로셀 슈퍼 콜라겐 마스크'의 특장점을 강조하고 있다. 이를 통해 시청자들은 콜라겐의 기능을 보다 친숙하게 접할 수 있다.
이번 협업을 기념해 '콜라겐 완성 공식' 발표와 함께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로는 신규회원 중 '콜라겐 모의고사' 응시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1만 명에게 '아로셀 슈퍼 콜라겐 마스크팩'을 무료로 증정하는 내용이다.. 모의고사는 1월 30일까지 아로셀 공식 웹사이트에서 참여 가능하며, 문제의 힌트는 공식 요약 자료와 미미미누의 특강 영상에서 얻을 수 있다.
아로셀 관계자는 “미미미누의 전문적인 강의 스타일이 콜라겐 제품의 장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판단해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특히 콜라겐이 왜 유용한지 막연했던 소비자들에게 이번 모의고사가 아로셀의 제품을 통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 본다”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