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민진 기자) 도심형 실내 키즈 테마파크 기업 플레이타임중앙(대표이사 이재원)이 캄보디아 이온몰과 업무협약(MOU)을 맺고 동남아시아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이번 협력은 업무적인 협력을 넘어 지역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지속 가능한 관계를 구축하는 데 중점을 둔다. 쇼핑몰을 단순 구매를 위한 공간에서 벗어나 아이들이 뛰어놀고 부모들이 휴식할 수 있는 활기찬 커뮤니티 공간으로 변화시키겠다는 비전이다.
플레이타임중앙은 이온몰과의 협업을 통해 캄보디아 1호점 오픈 뿐 아니라 동남아시아 전역에 공간 변화를 일으키며 성공적인 결과를 도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플레이타임중앙 이재원 대표이사는 MOU 체결식을 통해 “플레이타임중앙은 항상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 또한 안전하고 즐거운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온몰이 보유한 강력한 네트워크를 통해 캄보디아는 물론 전 세계의 더 많은 가족들에게 만족스러운 놀이 공간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플레이타임중앙과 이온몰의 협력은 양사 모두에게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를 통해 플레이타임중앙은 동남아시아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이 기대된다.
한편 플레이타임중앙은 어린이 실내놀이터 분야 점유율 1위의 전문 기업이다. 1993년 설립되어 어린이를 위한 창의적이고 재미있는 놀이 공간을 제공하는 데 주력해왔다. 2022년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미디어 그룹인 중앙그룹에 합류하며 국내 시장에서 선두 자리를 공고히 했다.
호텔, 복합 쇼핑몰, 백화점, 대형마트 등 전국 주요 유통사에 입점되어 있으며 ‘챔피언1250’, '챔피언더블랙벨트', '플레이타임', '챔피언', '상상스케치' 등 20여 개의 브랜드 및 전국 20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