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최성민 기자) 건강한 재료와 독창적인 레시피로 차별화된 유부초밥을 선보여온 ‘도제’가 다가오는 정월대보름을 맞아 행운과 건강을 기원하는 신메뉴를 출시한다.
정월대보름을 맞아 출시하는 이번 신메뉴는 행운을 상징하는 ‘보름달계란장 유부초밥’과 건강을 상징하는 ‘직화더덕갈비 유부초밥’이다. 신선하고 건강한 재료만을 사용한다는 신념 아래, 도제만의 독창적인 레시피로 개발되었다.
‘보름달계란장 유부초밥’은 신선한 초란을 엄선하여 특제 간장에 숙성한 계란장을 얹은 메뉴로, 계란장 특유의 부드럽고 녹진한 풍미와 짙은 감칠맛이 특징이다. ‘직화더덕갈비 유부초밥’은 생더덕을 직화로 구워 진한 향과 특유의 식감을 살렸으며, 달큰하고 짭짤한 갈비와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풍미를 더한다.
특히 이번 신메뉴는 도제가 최초로 ‘영양솥밥’을 유부초밥에 접목했다. 도제의 영양솥밥은 연근, 당근 같은 뿌리채소를 활용한 솥밥으로, 기존 유부초밥의 밥에 색다른 식감과 풍미를 더해 차별화된 변화를 시도했다.
도제 브랜드 관계자는 “물가 상승 등으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신선하고 건강한 재료를 고집하며, 도제만의 차별화된 유부초밥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했다.”며 “정월대보름을 맞아, 도제의 유부초밥으로 행운과 건강을 가득 채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행운건강복권’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신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복권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도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제의 정월대보름 신메뉴는 2월 4일(화)부터 전국 도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