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민진 기자) TS트릴리온(대표 김용채)이 모발 건강을 위한 ‘TS시트러스&글로우샴푸’와 두피 케어에 특화된 ‘TS로즈마리&릴렉스샴푸’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500ml 용량의 두 배인 1,000ml 대용량 제품으로 가성비를 고려해 선보였다. 두 제품 모두 식물 유래 추출물을 함유해 모든 두피 타입에 사용할 수 있으며, 저자극 미산성 샴푸로 순한 두피 클렌징이 가능하다.
‘TS시트러스&글로우샴푸’는 하이드롤라이즈드 실크, 단백질 8종 컴플렉스 등 16가지 영양 성분이 함유돼 부드럽고 탄력 있는 머릿결 관리에 도움을 준다. 특히, TS만의 특허 성분 2종이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즉각적인 모발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상큼한 시트러스와 부드러운 네롤리 향이 조화를 이루며 싱그러운 향기를 선사한다.
‘TS로즈마리&릴렉스샴푸’는 두피 진정 효과를 강조한 제품으로, 로즈마리잎 추출물, 편백잎 추출물, 구주소나무 솔방울 추출물 등 식물 유래 성분이 두피에 활력을 더해준다. 또한 TS 특허 성분 2종이 함유돼 두피 보습과 수분 케어에 도움을 주며, 싱그러운 로즈마리 허브향이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TS샴푸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대용량 2종 샴푸는 가성비는 물론 뛰어난 성분들로 가심비까지 잡은 제품들로 모발 및 두피의 기능별 케어가 가능하고 향기까지 고려하여 개발한 샴푸다”라며 “춥고 건조한 날씨에 모발 및 두피 건강도 챙기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맞춘 제품을 꾸준하게 선보일 예정으로 더 큰 만족을 위해 신제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TS트릴리온 자사몰에서는 ‘TS시트러스&글로우샴푸’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