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최성민 기자) 준오헤어 한티역점의 서율 디자이너가 맨즈헤어 컨설팅을 전문적으로 제공하며 2025년 변신을 고려한 남성들의 헤어를 업그레이드 하는데 주력한다고 밝혔다.
서율 디자이너는 대치동 미용실인 준오헤어 한티역점 소속의 남성만을 위한 전문 아티스트이자 맨즈 뷰티를 선도하는 K-뷰티 전문가로, 단순한 헤어 변신만이 아닌 이미지 메이킹 서비스까지 함께 제안하면서 차별화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서율 디자이너는 퍼스널 컨설팅이 좋은 평가를 얻고 있는데, 고객의 스타일과 얼굴형에 어울리는 펌의 종류 및 기장감 등을 종합적으로 컨설팅해 최적의 스타일을 제안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여기에 시그니처 시술인 아이롱펌과 디자인펌 등을 통해 어떤 스타일이 자신에게 어울릴지 고민하는 남성들에게 솔루션이 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와 함께 서율 디자이너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 중으로써 커트 2+1 이벤트, 맞춤 디자인 다운펌 및 부분펌 시술 할인, 첫 방문 시 20% 할인, 지인 소개 시 무료 시술 등을 적용하고 있다.
서율 디자이너는 “맨즈헤어 컨설팅 전문가가 있다는 사실을 아직 모르는 분들이 많기에 보다 전문성을 높이고 올 한해 주력적으로 컨설팅 해 나갈 예정”이라며 “대치동 미용실을 찾는 분들에게 새로운 헤어스타일 변신 고민을 덜 수 있도록 맨즈헤어 전문가로써 도움을 드리고자 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