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최성민 기자) 디지털종합광고대행사 (주)위더스애드가 ‘2024 앤어워드(Awards For New Digital Award)’에서 2관왕을 달성했다고 10일 밝혔다.
앤어워드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 등의 공식 후원을 받는 국내 디지털 광고 분야의 대표적인 시상식 중 하나로, 한 해 동안 디지털 산업에 기여한 우수한 작품을 선정해 시상한다.
(주)위더스애드는 고릴라왁싱 ‘하고 가자 GO’ 캠페인으로 디지털 광고&캠페인 부문 그랑프리, 신세계푸드 ‘유아왓유잇’ 공식 SNS 운영으로 Winner 상을 수상했다.
고릴라왁싱 ‘하고 가자 GO’ 캠페인은 신동엽을 모델로 선정해 다양한 타겟층을 대상으로 왁싱 제품에 대한 인식을 강화하는 전략을 펼쳤다. 신동엽 고유 캐릭터 파워를 활용한 차별화된 카피와 위트 있는 상황 설정을 통해 메시지 전달력을 높였다. 또한, 해당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이끌기 위해 옥외 및 디지털 광고를 연계 기획해 소비자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신세계푸드 ‘유아왓유잇’ 공식 SNS 운영은 식물성 대안식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알리고 브랜드를 시장에서 리딩 포지션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차별화된 전략을 도입했다. 단순한 제품 홍보가 아닌 다양한 가치 척도를 제시하고,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는 방식으로 운영되었으며, 맛과 건강이라는 식품의 본질적 가치뿐만 아니라 환경적 가치까지 반영하는 콘텐츠 전략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주)위더스애드 노대현 대표는 “클라이언트의 브랜드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뿐 아니라 브랜딩, 인터렉션, 매출 등 다각적인 성과를 창출하는 마케팅 설계를 통해 브랜드의 최상의 가치를 이끌어내는 ‘하이퍼 퍼포먼스’ 디지털종합광고대행사로 거듭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주)위더스애드는 2021년 이후 매년 광고제에서 수상 기록을 이어가며 통합 43관왕을 달성했다. 이를 통해 디지털 종합 광고 대행사로서의 경쟁력을 입증했으며, 신규 타겟층 확보 및 브랜드 인지도 확대, 캠페인을 통한 성공적인 브랜드 디지털 IMC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주요 수상 내역으로는 △2024 앤어워드 2관왕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KODAF) 6관왕 △2024 소셜아이어워드 10관왕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1관왕 △2023 소셜아이어워드 14관왕 △2023 앤어워드 5관왕 △2022 앤어워드 2관왕 △2021 앤어워드 2관왕 △2021 소셜아이어워드 1관왕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