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최성민 기자) 김성민커피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수원과 함께 로맨틱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베이크 마이 러브 패키지’를 3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베이크 마이 러브 패키지’는 객실 1박에 김성민커피의 달콤한 미니 케이크를 포함한다. 더불어 하우스 와인 1병, 더 이터리 및 더 글로우 풀 사이드 바 음식 30% 할인까지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현장에서 초코 딸기 케이크 또는 하트 마들렌 케이크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하우스 와인 1병도 제공받는다.
김성민커피는 수원시 신동에 위치한 카페로 신동에 총 5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망포점은 대형 베이커리 카페로 운영되고 있다. 주택가였던 수원시 신동에 활기를 불어넣어준 커피 브랜드로, 직접 로스팅하는 원두로 고퀄리티의 커피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베이크 마이 러브 패키지’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수원에서 이용 가능하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김성민커피 대표는 “로맨틱한 호캉스를 준비하는 고객분들을 위해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수원과 함께 달콤한 패키지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달콤한 디저트와 함께 추억 가득한 하루를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수원에서 누리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김성민커피는 3월 말경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수원에 팝업스토어로 입점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