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민진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서울대 위바이옴이 메가 히트 상품 ‘두뇌엔 닥터 PS 70’에 이어, 복합 기능성을 강화한 ‘두뇌엔 닥터 PS 70 엘리트’를 새롭게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한층 확대했다.
‘두뇌엔 닥터 PS 70 엘리트’는 두뇌 건강 기능성 원료인 ‘포스파티딜세린’에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 ‘테아닌’을 더한 복합기능성 제품이다. 두뇌 인지력 개선과 스트레스 케어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이 제품은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미국산 프리미엄 포스파티딜세린을 1일 섭취량당 300mg, FDA 승인을 받은 미국산 테아닌을 1일 섭취량당 200mg 함유하여, 성분에 민감한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프리미엄 원료와 서울대 위바이옴 연구진의 정교한 설계가 결합된 ‘두뇌엔 닥터 PS 70 엘리트’는 현대인들이 필요로 하는 종합적인 두뇌 건강 솔루션을 제시한다.
기존 ‘두뇌엔 닥터 PS 70’이 누적 매출 533억 원과 3,680만 포의 판매를 기록하며 두뇌 건강기능식품 선두 브랜드로 자리 잡은 만큼, 이번에 선보인 ‘두뇌엔 닥터 PS 70 엘리트’도 두뇌 건강과 스트레스 관리라는 새로운 가치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서울대 위바이옴 관계자는 “위바이옴이 두뇌 건강기능식품 1위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던 것은 소비자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 덕분”이라며 “이번 복합기능성 PS 70 엘리트는 국내 최고 순도 80%를 자랑하는 PS 맥스에 이은 세 번째 시리즈로, 고객의 다양한 건강 니즈를 충족시키는 중요한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관계자는 “두뇌 건강과 스트레스 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는 ‘두뇌엔 닥터 PS 70 엘리트’는 기존 50대 이상의 연령층을 넘어, 수험생이나 공부하는 자녀를 둔 부모님에게도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더욱 풍성한 제품 라인업으로 소비자 만족을 이끌어내며, 두뇌 건강기능식품 업계의 선두주자로서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