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행텐(더파워뉴스=민진 기자) 행텐 틴즈가 리틀제니 초하와 함께한 25SS ‘CHEER UP!’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신학기를 앞둔 10대들의 설렘과 도전을 응원하는 콘셉트로, 아메리칸 캐주얼 무드의 다양한 봄 신상품과 스타일링 팁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 캠페인 테마는 “Cheer up!”으로 다가오는 3월의 봄과 신학기를 맞이하는 설렘과 호기심, 새로운 시작에 대한 10대 주니어들의 도전을 응원하는 의미를 담은 다채로운 컬렉션으로 구성됐다.
사진제공:행텐 평소 아메리칸 주니어 캐주얼 무드와 10대들의 개성 넘치는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하기로 유명한 행텐틴즈는 이번 25SS 컬렉션에서도 트렌디한 디자인과 핏의 신학기 룩과 주니어 봄 코디 제품을 선보였다.
신학기를 위한 바시티 컬렉션과 프레피 룩 연출이 가능한 여아 니트&청바지 코디 등 데일리로 쉽게 입을 수 있는 코디법을 제안하며, 올해는 특히 다양한 핏과 컬러감을 자랑하는 주니어 청바지 라인을 더욱 강화했다.
행텐틴즈 청바지는 소재의 부드러운 터치감은 물론 허리 풀밴딩과 사이즈 조절 밴드를 보유하여 아이들의 체형에 맞게 간편한 핏 조절과 편안한 착용감, 높은 활동성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행텐틴즈 관계자는 “테이퍼드 핏부터 부츠컷, 세미 와이드핏, 와이드핏, 카고 데님 등 트렌디한 디자인과 핏의 청바지로 주니어 데일리 코디를 완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텐 틴즈 25SS 봄신상 신학기 컬렉션은 행텐 틴즈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