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2월 21~25일 필리핀에서 첫 미니 투어 진행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 참여… 글로벌 시장 본격 공략
(더파워뉴스=민진 기자) NESPA가 2025년 2월 21일부터 25일까지 필리핀에서 첫 미니 투어 ‘NESPA 1st Mini Tour’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공연에는 nowhere nowhere, PIKMA Records, VIBEWAVES 소속 아티스트들이 함께한다.
투어에는 ARKINS, CASTLE J, SMASHER, EPIIK, SIXTHEMA, FRANKEN, BEOM, ASHID, 9INE6IX가 참여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힙합, R&B, EDM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이들은 각자의 개성을 살린 무대를 펼칠 예정이며, 필리핀에서 공연 경험이 있는 ARKINS, CASTLE J, SIXTHEMA, ASHID, 9INE6IX는 현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필리핀은 K-뮤직의 영향력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지역으로, NESPA에게 이번 미니 투어는 새로운 글로벌 팬층을 확보할 기회가 될 전망이다. 특히, ASHID와 9INE6IX는 마닐라의 INTRO Lounge와 CLUB HYPE에서 공연을 진행한 바 있으며, 현재 INTRO Lounge에서 음악 연출감독으로도 활동 중이라 더욱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ARKINS, CASTLE J, SMASHER가 강렬한 힙합 퍼포먼스를, EPIIK, SIXTHEMA, FRANKEN, BEOM이 감성적인 보컬과 파워풀한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ASHID와 9INE6IX는 필리핀 팬들과의 접점을 살린 스페셜 스테이지를 기획 중이다.
NESPA 관계자는 “이번 필리핀 투어는 단순한 공연이 아니라 현지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글로벌 무대에서의 가능성을 확인하는 자리”라며 “앞으로도 해외 팬들과의 만남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