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최성민 기자) 대상펫라이프(대표 강인수)의 반려동물 영양식 브랜드 ‘닥터뉴토(Dr.nuto)’가 중앙일보가 주최하는 ‘2025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 펫푸드 부문에서 2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닥터뉴토(Dr.nuto)’는 전문가를 뜻하는 ‘닥터(Doctor)’와 영양을 의미하는 ‘뉴트리션(Nutrition)’의 조합한 단어로, 반려동물을 위한 영양 균형 전문가를 의미한다. ‘반려동물을 위한 진정한 영양식(True Nutrition for Pets)’ 콘셉트로 삼아, 수의영양학을 기반으로 설계한 레시피와 식품전문기업의 노하우를 결합해 반려동물이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는 펫푸드 브랜드다.
특히, 닥터뉴토는 지난해 2월 출시된 ‘스니징케어 브레스앤하트’가 반려견의 기관지 및 심장 건강을 위한 영양보조제로 반려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이 제품은 기관지 건강에 도움을 주는 브로멜라인, 단델리온, 배즙 등의 성분을 비롯해, 심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코엔자임Q10, L-카르니틴, L-아르기닌 등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클로렐라, 프로폴리스 추출물, 오메가3를 포함해 기관지, 심장, 면역의 종합적인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히, 가수분해 닭가슴살을 사용해 알러지 유발을 최소화했으며, 목넘김이 편한 부드러운 제형으로 만들어 반려동물의 기호성을 높였다.
대상펫라이프 브랜드운영팀 최연겸 매니저는 “닥터뉴토가 2년 연속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반려인들이 만족할 수 있는 고품질의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신뢰받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닥터뉴토 스니징케어 브레스앤하트’를 포함한 모든 제품은 대상펫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