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민진 기자) 쌍용C&B는 휴대가 간편한 물티슈와 미용티슈를 활용해 위생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신학기 개학을 앞두고 어린이들의 위생 관리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특히 자주 손 씻기에 익숙하지 않은 어린이들에게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손을 닦을 수 있는 '코디 아트앤 포켓몬 휴대용 물티슈'를 추천한다.
이 제품은 7단계의 정수 과정을 거친 깨끗한 물을 사용한 점이 특징이다. 인체에 유해할 수 있는 발암성 물질인 안티몬이 검출되지 않은 원단을 사용하고,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의 ‘엑셀런트’ 등급도 획득했다. 이외에도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제주산 편백잎 추출물과 해양 심층수를 함유하고 있다.
또 초등학교 입학준비물 리스트에 반드시 포함되는 위생용품 중 하나가 바로 티슈다. ‘코디 아트앤 포켓몬 미니 미용티슈’는 100% 천연펄프를 사용한 무형광·무향·무잉크 제품으로, 독일 더마테스트 ‘엑셀런트’ 등급을 획득해 피부 자극에 민감한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일반 미용티슈의 2분의 1 사이즈로, 아이들의 책상이나 사물함 등 좁은 공간에서 사용하기에 좋다.
두 제품 모두 아이들에게 오랜 시간 꾸준히 사랑받은 포켓몬스터 디자인을 적용했다.
쌍용C&B 관계자는 "신학기 입학 시즌을 앞두고 위생 관리에 관심이 높은 학부모와 아이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실용적인 위생용품으로 추천했다"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포켓몬 디자인과 편리함을 겸비하고 있어, 자기주도적인 위생 습관을 길러주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