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민진 기자) 지난 2월 19일, 소울(XOUL)은 카카오 쇼핑 라이브에서 첫 런칭 방송을 성공적으로 진행하며 대박을 터뜨렸다.
이번 방송은 누적 시청자 수 53만 뷰를 기록하며, 카카오 쇼핑 라이브 역사상 전례 없는 반응을 일으켰다.
방송 중 예상보다 많은 트래픽이 몰려 서버 허용 인원을 초과하면서 버퍼링 현상이 발생하는 등 방송 시작과 동시에 뜨거운 인기를 실감했다.소울의 첫 라이브 방송에 대한 관심이 얼마나 뜨거웠는지를 보여주는 사례로, 카카오 내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없는 새로운 기록을 세운 순간이었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단순한 상품 소개를 넘어, 소울의 브랜드 가치와 안티에이징 라인의 매력을 소비자들에게 직접 전달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방송 중에는 특별 할인 혜택과 한정 기프트 베네핏을 제공해 고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끌어냈다.
특히 소울의 대표 상품인 에버모이스트 립밤과 시크릿 솔루션 마스크팩은 반응이 아주 뜨거웠는데 방송 중 순식간에 품절 대란을 일으켰고, 소울은 라이브 쇼핑의 신흥 강자로 자리매김하게 되었다.
이번 카카오 쇼핑 라이브를 통해 소울은 브랜드 런칭 이래 최대의 성과를 기록하며, 앞으로 더 큰 성장을 기대할 수 있는 가능성을 입증했다.
소울 X 카카오의 협업이 앞으로 어떤 새로운 변화를 일으킬지에 대한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