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민진 기자) 엠스퀘어글로벌(주)(이하 엠스퀘어)가 오는 3월 8일 대전컨벤션센터(DCC) 제2전시장에서 창립 3주년을 맞아 기념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3년간의 여정을 되돌아보고, 앞으로의 성장 전략과 비전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엠스퀘어는 블록체인 기반 실물경제 플랫폼을 중심으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실현해 온 기업으로, 특히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적극적으로 실천하며 환경과 사회에 기여해 왔다. 대표적으로 숲길 조성 사업과 탄소중립 실현을 위한 기부 활동 등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이번 3주년 행사는 단순한 기념식이 아닌, 커뮤니티 회원 및 협력사와 함께 미래 성장의 비전을 공유하고 협력을 강화하는 자리로 꾸며질 예정이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회사의 성과 발표, 향후 전략 공개, 그리고 네트워킹 세션이 포함된다.
엠스퀘어 관계자는 “지난 3년 동안 함께해 주신 커뮤니티 회원, 직원, 협력사의 노력 덕분에 지금의 성장을 이룰 수 있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의 새로운 도전에 대한 의지를 다지는 기회로 삼겠다”고 전했다.
엠스퀘어는 이번 행사를 통해 커뮤니티, 협력사, 지역사회와의 동반 성장을 강조하며, 앞으로의 도약과 가능성을 함께 나눌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