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고·딸기·라떼 감성 컬러 적용, 지우개의 새로운 변신
친환경 소재·슬라이딩 기능 강화…리필 지우개로 커스텀 가능
(더파워뉴스=민진 기자) 스테들러코리아가 누적 판매량 700만 개를 돌파한 ‘525 슬라이딩 지우개’의 2025 카페 버전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카페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망고주스, 딸기주스, 라떼 등 세 가지 인기 음료의 감성을 담은 컬러로 제작됐다.
‘525 슬라이딩 지우개’는 환경을 중요시하는 친환경 문구 제조 기업 답게 PVC와 라텍스 무첨가로 제작해 어린 아이도 유해물질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사용성을 높이기 위해 지우개 찌꺼기를 최소화했다.
케이스에 장착된 잠금 장치는 지우개를 고정하거나 리필 지우개 교체 시 편리하다. 지우개를 사용할 만큼만 슬라이딩할 수 있어 지우개 표면이 더러워지거나 찢어질 염려가 없다. 지우개만 교체하면 재사용도 가능하다. 총 10가지 색상의 리필 지우개로 각자의 취향이 묻어나는 나만의 지우개를 사용하는 재미도 즐길 수 있다.
스테들러코리아 관계자는 “제품력과 안전성으로 꾸준히 사랑을 받은 ‘525 슬라이딩 지우개’가 어느덧 누적 판매량 700만개를 돌파하며 지우개 시장의 대표 스테디셀러로 단단히 자리잡았다”며 “향후에는 카페 버전 이후에도 일상의 감성 모티브를 적용한 디자인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사용의 편의성을 넘어 보는 즐거움을 함께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