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민진 기자) 프리미엄 샤브샤브 뷔페 브랜드 ‘샤브올데이’가 남양주 진접에 새롭게 문을 열었다고 4일 밝혔다. 진접은 대규모 주거 단지와 상업 시설이 빠르게 확장되며 외식 수요가 증가하는 지역으로, 다양한 연령층이 활발한 소비 활동을 보이고 있다. 이에 샤브올데이는 호텔식 뷔페 콘셉트를 앞세워 지역 내 새로운 외식 명소로 자리 잡았다.
새롭게 오픈한 남양주 진접점은 세련된 인테리어와 넉넉한 공간을 갖춰 가족 단위 방문객은 물론 친구 모임,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도 적합하다. 감각적인 조명과 안락한 좌석 배치는 편안한 식사 경험을 제공하며, 접근성이 뛰어난 입지와 넓은 주차 공간도 고객 편의를 고려한 요소다.
샤브올데이는 최상급 소고기와 신선한 채소를 활용한 샤브샤브를 비롯해 한식, 중식, 양식 등 60여 가지의 다양한 요리를 뷔페 형식으로 무제한 제공한다. 또한, 프리미엄 디저트와 음료, 맥주까지 포함된 구성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고급 호텔식 뷔페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창업 시장에서도 샤브올데이는 안정적인 비즈니스 모델로 주목받고 있다. 본사는 가맹점 운영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상권 분석부터 맞춤형 인테리어 설계, 운영 매뉴얼, 직원 교육까지 체계적인 지원 시스템을 구축했다. 외식업 경험이 없는 창업자도 쉽게 운영할 수 있도록 단계별 매뉴얼을 제공하며, 40~50대 퇴직자나 주부 창업자들에게도 적합한 창업 모델을 제시하고 있다.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해 배우 김수현을 모델로 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나름, 쯔양, 히밥, 문복희, 워크맨, 맛있는 녀석들 등 인기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해 젊은 세대부터 가족 단위 고객까지 폭넓게 공략하고 있다. 이러한 마케팅 전략은 월간 검색량 약 97만 건(2025년 1월 기준)을 기록하며 브랜드의 높은 인기를 입증하고 있으며, 남양주 진접점 오픈과 함께 더욱 강력한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
샤브올데이 관계자는 “남양주 진접점은 샤브올데이만의 차별화된 메뉴와 품격 있는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최상의 외식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창업자들에게 성공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