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민진 기자) 호텔식 샤브뷔페 브랜드 샤브올데이가 영종운서운남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영종도는 인천국제공항과 가까운 지리적 이점과 함께 관광객과 지역 주민들의 유동 인구가 꾸준히 증가하는 지역으로, 다양한 외식 수요가 형성되어 있는 곳이다.
영종운서운남점은 넓고 쾌적한 공간과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조화를 이루며, 가족 모임 등 다양한 방문 목적에 맞춘 설계를 갖추고 있다.
넉넉한 좌석 배치와 따뜻한 조명이 어우러진 공간은 고객들에게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하며, 주요 상업지구와의 뛰어난 접근성으로 방문객들의 편리함을 높였다.
샤브올데이는 최상급 소고기와 신선한 제철 채소를 활용한 샤브샤브를 기본으로 60여 가지의 다양한 메뉴를 뷔페 형식으로 무제한 제공한다. 디저트와 생맥주, 다양한 음료까지 포함된 구성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공한다.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확대하기 위해 샤브올데이는 배우 김수현을 모델로 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나름, 쯔양, 히밥, 문복희, 워크맨, 맛있는 녀석들 등 인기 인플루언서들과 협업을 통해 젊은 세대부터 가족 단위 고객층까지 폭넓게 공략하고 있다.
마케팅 전략은 월간 검색량 약 97만 건(2025년 1월 기준)을 기록하며 영종운서운남점의 오픈과 함께 더욱 강력한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샤브올데이 관계자는 “영종운서운남점은 지역 주민과 방문객들이 샤브올데이만의 차별화된 메뉴와 품격 있는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최상의 외식 경험을 제공하며, 영종도 지역의 외식 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