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 최성민 기자) 국내 스포츠 브랜드 밸롭(BALLOP)의 신제품 ‘썬더R2’와 ‘터보 스피드스터 R3’ 러닝화가 새롭게 출시됐다.
밸롭은 ㈜지티에스글로벌(대표 최선미, 손대원)이 전개하는 브랜드로, 금번 신제품은 러닝을 즐기는 다양한 소비자들을 위해 최적의 기술을 적용했다는 것이 ㈜지티에스글로벌 측 설명이다.
특히 입문자부터 퍼포먼스 러너까지 다양한 러닝 스타일에 맞춰 선보인 것이 특징으로, 이를 위하여 최신 러닝화 기술을 접목해 보다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러닝 경험을 제공하도록 했다.
‘썬더R2’는 러닝을 처음 시작하는 입문자 또는 가벼운 조깅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모델로써 편안한 착화감과 뛰어난 쿠셔닝을 갖췄다. 엔지니어드 메쉬 갑피를 적용하여 장시간 러닝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하며, 4.5cm EVA 쿠션 미드솔을 통해 충격 흡수력과 반발력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Air Spring Cushion Foam 인솔을 적용해 강력한 충격 흡수 기능을 적용했고, 배가 되는 반발력과 안정성까지 확보했다. 힐컵 디자인을 적용하여 신고 벗기가 편리하며, 런닝 시가 아닌 일상에서도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터보 스피드스터 R3’는 속도감을 즐기고자 하는 중장거리 러너들을 위한 카본 소재의 하이엔드 러닝화로, 속도와 에너지 반환을 극대화하는 다양한 기술이 적용됐다. 고성능 터보 폼을 활용해 뛰어난 쿠셔닝과 에너지 반환을 제공하며, 2중 경도 미드솔이 충격 흡수력과 지지력을 강화해 부상을 예방하고 안정적인 러닝 경험을 선사한다는 점도 눈에 띈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인 썬더R2’와 ‘터보 스피드스터 R3’는 각각의 러닝 스타일과 목적에 맞게 설계되어, 러너들에게 최상의 퍼포먼스를 제공하도록 했다”며 “평상시의 데일리화 로도 손색 없는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을 많은 분들이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