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민진 기자) 신예 걸그룹 젠블루(GENBLUE)가 신곡 ‘ACT LIKE THAT’으로 컴백과 동시에 11일 방송의 SBS M·SBS funE ‘더쇼’ 초이스 후보에 올랐다고 밝혔다.
‘더쇼’에서 젠블루는 강렬한 무대를 예고하고 있다. 이들의 타이틀곡 ‘ACT LIKE THAT’은 Hearts2Hearts의 ‘The Chase’, NouerA의 ‘N.I.N (New is Now)’과 함께 초이스 후보로 선정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난 6일 첫 미니앨범 ‘ACT LIKE THAT’을 발매한 젠블루는 타이틀곡과 함께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젠블루는 씬(메인래퍼), 아야코(서브보컬), 리리(서브래퍼), 위엔(메인보컬), 아연(메인보컬), 니코(서브보컬)로 구성된 6인조 걸그룹이다. 타이틀곡 ‘ACT LIKE THAT’은 트렌디한 비트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무대 위에서 젠블루 특유의 에너지를 극대화하는 곡이다. 또한, ‘세상의 시선에 구애받지 않고 당당하게 나아가겠다’는 메시지를 담아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젠블루는 ‘더쇼’ 출연에 앞서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주요 음악 프로그램에서도 무대를 선보이며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방송마다 차별화된 스타일을 보여주며 팬들에게 강렬한 존재감을 각인시키고 있다.
이번 미니앨범에는 타이틀곡 ‘ACT LIKE THAT’을 비롯해 ‘오!(OH!)’, ‘슬로우 다운(SLOW DOWN)’, ‘봄이 오나봐’ 등 개성 넘치는 곡들이 수록돼 있어 멤버들의 다채로운 음악적 색깔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젠블루는 대만 오디션 프로그램 ‘미래소녀(NEXT GIRLZ)’에서 우승하며 실력을 입증한 바 있으며, 국내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팬층을 넓혀가고 있다. 현재 첫 팬사인회를 준비 중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무대와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