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최성민 기자) 강남 신논현역에 히어피부과와 히어산부인과가 3월 24일 새롭게 문을 열고 통합 의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히어피부과는 이상신 대표원장(피부과 전문의)이 이끌며 개인별 맞춤 솔루션을 기반으로 한 1:1 맞춤 관리를 제공한다. 주요 진료 분야로는 포니업리프팅(실리프팅), 쁘띠 시술(보톡스, 필러, 지방분해주사 등), 리프팅 레이저 치료, 여드름 및 색소질환 치료, 메디컬 에스테틱 등이 있다. 정품·정량 원칙을 준수하고 최신 장비를 활용해 신뢰도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히어산부인과는 송윤경 대표원장(산부인과 전문의)이 이끌며 여성들의 건강을 위한 프라이빗 진료 시스템(Veil care system)을 운영한다. 트리프리 소음순 레이저 조각술, HEER Y-Zone 윤곽술을 주요 시술로 제공하며, 질 필러 시술과 다양한 부인과 진료도 진행한다. 산부인과 전문의(여의사)가 직접 상담과 시술을 담당하며, 연령대별·성별 맞춤 검진 프로그램을 통해 여성 건강 관리에 집중한다.
두 의원은 'HEER ONE'이라는 피부과와 산부인과 통합 진료 서비스를 선보이며, 편안한 시술 환경을 조성하여 방문객들이 힐링할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된다.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