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최성민 기자) 인카금융서비스 제이어스총괄(대표 신경열)과 보케어(대표 남성현)가 전략적 업무제휴를 체결하고 보험설계사 맞춤형 영업 지원 시스템 구축 및 보험금 청구 자동화, 고객 관리 서비스 고도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함께 협력하기로 했다.
양사의 이번 업무제휴는 서울 강남 그랜드힐컨벤션에서 19일 진행된 인카금융서비스 2024년 연도대상 시상식 이후 진행된 업무제휴식에서 체결됐으며, 인카금융서비스의 심두섭 사장을 비롯해 인카금융서비스 주요 리더들과 보험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제이어스총괄은 지난 2021년 7월 21명으로 출발해 성장은 차별화된 금융 컨설팅 전략과 체계적인 영업 시스템을 바탕으로 단기간에 780명 이상의 대규모 조직으로 성장하며 인카금융서비스 내에서 핵심 총괄로 자리매김한 상태다. 이번 보케어와의 협력은 지속적인 발전과 서비스 다각화의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으로 보인다.
보케어는 보험업계를 위한 고객 관리 및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SMS·카카오톡 대량 발송 시스템, 보험금 청구 자동화 시스템, 브랜드 마케팅 솔루션을 통해 보험설계사들의 고객 관리 효율성을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 이번 협력을 통해 보케어는 제이어스총괄의 영업 조직에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여 보다 체계적인 영업 지원과 서비스 품질 향상을 실현할 예정이다.
이번 협력 관계는 양사의 이러한 특징들이 더해져 보험 컨설팅의 디지털화와 업무 효율성 향상에 기여할 것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이어스총괄 신경열 대표는 "보케어와의 협력을 통해 보험 컨설팅과 고객 관리의 혁신적인 모델을 만들어갈 것이며, 제이어스총괄이 업계를 선도하는 조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긴밀한 협력을 지속하겠다"라고 밝혔다.
보케어의 남성현 대표도 "제이어스총괄과 함께 보험업계에 최적화된 스마트 고객 관리 시스템을 제공하고, 보험설계사들이 더욱 효율적으로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