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민진 기자) 글로벌 뷰티 브랜드 엘로엘(ELROEL)은 세계적인 뷰티 박람회인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2025 Cosmoprof Worldwide Bologna)의 참가한다고 밝혔다.
엘로엘 대표 제품인 ‘블랑 커버 크림 스틱’이 코스모어워드(Cosmo Awards) 메이크업 부문 파이널리스트로 선정되어, 엘로엘은 2019년부터 8회 연속 어워드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코스모프로프는 매년 전 세계에서 3,000여 개의 브랜드가 참가하며 지난해에는 248,500명 이상의 참관객이 방문한 뷰티 박람회이다. 올해 총 11개 카테고리에 800개 이상의 제품이 신청한 코스모어워드는 공식 큐레이터 BEAUTY STREAMS와 13명의 전문 심사위원들이 혁신성, 지속성, 안정성, 성분, 디자인, 창의성 등 다양한 기준으로 엄격히 평가하며 혁신적이고 획기적인 제품이 수상의 영광을 얻게 된다.
엘로엘 담당자는 "올해로 8년 연속 코스모어워드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됐다. 블랑 커버 크림 스틱은 커버와 동시에 피부를 끌어올리고 노화 지수를 개선시키는 콜라겐 크림 to 파운데이션 커버스틱으로 메이크업와 스킨케어를 하나로 결합하여 그 경계를 허문 혁신적인 제품이다"며 제품을 소개했다.
이어 "엘로엘은 앞으로도 K-뷰티의 성장세를 이끌며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의 입지를 넓히고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갈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