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최성민 기자) 후라이드참잘하는집(이하 후참잘)이 2022년부터 2024년에 이어 2025년에도 ‘한국브랜드선호도(KBPA) 프랜차이즈 ’치킨’ 부문 1위를 차지하며 4년 연속 영예를 안았다.
‘한국브랜드선호도 시상식은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하는 행사로, 국내 각 산업 분야에서 소비자의 실질적인 브랜드 선호 가치를 평가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이다. 브랜드 인지도와 소비자 선호도 등의 다각적인 리서치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 선택을 제시하고 있다.
후참잘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꾸준한 관심과 성원 덕분에 4년 연속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를 수상할 수 있어 매우 기쁘고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로 발전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후참잘은 차별화된 맛과 품질,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단순한 치킨 브랜드를 넘어, 가맹점과의 동반 성장을 실현하며 모범적인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자리 잡았다.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이고, 소비자들에게 신뢰받는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