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전문가 성장 기회… 체계적인 교육 및 지원 제공
온라인 설명회·캠퍼스 리크루팅 운영… 4월 14일까지 지원 접수
(더파워뉴스=민진 기자) 한화생명금융서비스(대표이사 이경근)가 2025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국내 최대 보험 및 금융 상품 판매 전문회사로, 차별화된 금융 전문가 양성에 집중하고 있다.
이번 채용은 "내가 만들고, 우리가 이루는 Make - Achieve"를 슬로건으로, 개인과 조직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환경 조성에 중점을 둔다. 신입사원들에게 체계적인 교육과 지원을 제공하며, 전국 450여 개 지점과 2만여 명의 FP(Financial Planner) 조직을 운영하고 있다.
지원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4월 3일 유튜브 ‘AND(인싸담당자)’ 채널에서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 회사 소개, 직무별 업무, 채용 절차 등을 안내하며 실시간 질의응답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4월 10일까지 서울대, 부산대, 제주대 등 전국 26개 대학에서 캠퍼스 리크루팅을 열어 지원자들과 직접 소통한다.
지원서는 3월 31일부터 4월 14일까지 한화생명금융서비스 채용 홈페이지 또는 ‘한화인’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서류 전형, 면접, 인턴십 프로그램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며, 자기소개서는 지원 동기, 직무 강점, 목표 등 핵심 질문 3가지로 구성된다.
한화생명금융서비스 관계자는 “금융업의 미래를 선도할 도전적인 인재를 찾고 있다”며 “신입사원들에게 최적의 성장 기회를 제공하고 금융 전문가로 육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채용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한화생명금융서비스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