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최성민 기자) 부산 전통의 맛을 차별화된 육수로 이어가며 인기를 끌고 있는 ‘365부산밀면’이 오는 4월 부산 기장군 일광 지역에 직영 매장을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일광에 신규로 문을 여는 직영 매장은 365부산밀면만의 독특한 맛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일광 지역 주민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오픈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매장을 방문한 후 영수증 리뷰를 남기면 현장에서 즉시 맛볼 수 있는 만두 한 판을 무료로 제공한다.
365부산밀면은 신선한 과일을 갈아 넣은 특제 양념장과 저온숙성한 육수로 정통 부산 밀면 고유의 깊은 맛을 전하는 밀면 전문점이다. 삶은 달걀과 고기, 오이, 무와 살얼음 동동 육수에 얹혀진 특제소스 다대기 양념장의 조합은 차별화된 맛과 경험을 선사한다.
365부산밀면은 밀면 마니아뿐만 아니라 밀면을 처음 접하는 이들에게도 높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돈까스, 만두, 갈비탕, 곰탕 등 다양한 메뉴 라인업을 선보인다.
365부산밀면 “일광직영점은 365부산밀면이 추구하는 차별화된 밀면의 매력을 지역 주민들에게 더욱 폭넓게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365부산밀면은 오는 4월 24일부터 26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창업박람회에도 참가하여 브랜드 경쟁력과 창업 노하우를 소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