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퍼프걸의 유쾌한 에너지를 바닐라코만의 사랑스러운 감성으로 재해석
(더파워뉴스=민진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 워너브러더스 글로벌 컨슈머 프로덕트社(Warner Bros. Global Consumer Products)와 협력하여 ‘파워퍼프걸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파워퍼프걸(The Powerpuff Girls)’은 1998년 카툰네트워크에서 첫 방영된 미국 애니메이션으로, 각기 다른 개성과 능력을 지닌 세 자매가 악당과 싸우는 이야기를 다룬다. 강인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캐릭터와 유쾌한 스토리로 전 세계 팬들에게 오랜 사랑을 받아온 작품이다.
바닐라코는 이번 협업을 통해 파워퍼프걸의 생기 넘치는 색감과 에너지를 브랜드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에디션은 △클린 잇 제로 오리지널 클렌징 밤(100ml, 180ml), △클린 잇 제로 포어 클래리파잉 클렌징 밤(100ml, 180ml) △클린 잇 제로 카밍 클렌징 밤(100ml) △클린 잇 제로 오리지널 트래블 키트 △클린 잇 제로 포어 트래블 키트 등 총 7종으로 구성된다.
바닐라코의 인기 제품인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오리지널'은 흐르지 않는 샤베트 제형으로, 짙은 메이크업도 부드럽게 녹여 깨끗하게 클렌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클린 잇 제로 포어 클래리파잉 클렌징 밤’은 4가지 저자극 애씨드 성분이 각질을 부드럽게 녹이며, 티트리 추출물과 4-터피네올 성분이 포함돼 지성 피부에 적합하다.
‘클린 잇 제로 카밍 클렌징 밤’은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제품으로, 5가지 시카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에센셜 오일이 함유돼 편안한 클렌징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휴대가 간편한 '클린 잇 제로 오리지널 트래블 키트'와 '클린 잇 제로 포어 트래블 키트'도 함께 선보인다.
‘파워퍼프걸 에디션’은 오는 20일까지 쿠팡에서 단독으로 선론칭되며, 이 기간 동안 최대 34% 할인 혜택과 다양한 구매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3만 원 이상 구매 시 ‘파워퍼프걸 에디션 파우치’를, 8만 원 이상 구매 시 ‘파워퍼프걸 에디션 보스턴백’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됐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파워퍼프걸의 유쾌하고 에너지 넘치는 매력을 담아 특별한 클렌징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