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민진 기자) ㈜제이디글로벌이 전개하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이엘티(ELT)코스메틱이 신세계면세점 본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피부 과학에 기반한 고기능성 제품을 선보이는 이엘티코스메틱은 민감성 피부를 위한 ‘비타유스’ 스킨케어 라인을 제공하는 브랜드다. 이번 면세점 입점을 통해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더욱 확대하게 됐다. 신규 매장은 4월 1일부터 운영을 시작했다.
이번 면세점 입점은 글로벌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힐 수 있는 전략적 포석이다. 해외 관광객들이 면세점을 통해 제품을 손쉽게 접할 수 있게 되면서 K-뷰티 인지도 확대와 함께 이엘티코스메틱의 브랜드 영향력도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신세계면세점 본점에서는 ‘ELT 비타유스 비타민C 세럼’, ‘ELT 비타유스 비타민A 아이크림’, ‘ELT 비타유스 듀얼패드’ 등 브랜드의 인기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비타민C 세럼과 비타민A 아이크림은 배우 소이현의 뷰티 아이템으로 알려져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제이디글로벌은 이번 입점을 계기로 본격적인 해외 유통망 확장에 나설 계획이다. 더마코스메틱 분야에서 기술력과 신뢰도를 바탕으로 글로벌 소비자에게 어필하며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회사 관계자는 “신세계면세점 본점 입점은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한 중요한 발판”이라며 “지속적인 제품 개발과 품질 향상을 통해 전 세계 고객에게 만족을 주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