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민진 기자) 배우 서예지가 패션 브랜드 ‘닉앤니콜(NICK&NICOLE)’의 25S/S 시즌 캠페인을 공식 발매했다고 밝혔다,
닉앤니콜(NICK&NICOLE)은 미니멀리즘과 위트 있는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는 K-패션 브랜드다. 서예지와 첫 함께한 25S/S 캠페인은 '타임리스'라는 주제로 스타일링을 전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시간이 흐른다 해도 어떤 것들은 변하지 않는다. 당신의 시선이 닿는 곳마다 기억될 순간이 펼쳐진다.”라는 타이틀로 배우 서예지와 함께 화보 속에서 편안한 클래식, 우아함, 고급미를 표현해 새로운 타임리스 스타일을 완성했다.
서예지는 평소 미니멀리즘을 선호하며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국내외 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중이다.
닉앤니콜의 스테디 아이템 핏과 디자인을 고려해 새롭게 탄생한 25S/S 뉴 타임리스 아이템들을 서예지스럽게 소화했다.
이번 봄 컬렉션은 닉앤니콜만의 시그니처 나비, 로즈 그래픽과 실루엣으로 위트 있는 미니멀리즘을 한 층 더 강조한다. 타임리스 베스트 아이템으로 레더 재킷, 니트, 스웨트 셔츠 등 디자인 요소적인 것들에서 한 스푼 엣지가 들어가있는 것이 특징이다.
닉앤니콜(NICK&NICOLE) 2025 봄 컬렉션은 한남동, 명동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공식홈페이지 및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