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민진 기자) 노블리가 결혼정보업체 가입 비용을 무료로 알아볼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무료 견적 서비스는 노블리 공식 사이트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단 원활한 안내를 위해 신청 시 이름과 성별, 나이, 직업, 연봉 등의 정보를 기재해야 한다. 노블리는 총 4가지의 결혼정보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어 이에 따른 비용이 달라지기 때문에 사전 정보 기입은 필수다.
먼저 많은 이들이 이용하는 ‘베이직 프로그램’의 경우 신원 인증 후 전문 성혼전문가가 배정돼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클래식 프로그램’의 경우 초혼과 만혼, 재혼에 따라 서비스가 달라지며 매칭의 난이도와 만남 횟수 등에 따라 비용이 달라질 수 있다. ‘블랙클럽 프로그램’의 경우 VVIP를 위한 프로그램이다. 성혼전문가 4명이 팀을 꾸려 다각도 맞춤 매칭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때 정기적 미팅과 사교모임을 통해 다양한 이성을 알아갈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리 정수미 대표는 “결정사를 이용할 때 가장 많이 궁금해하는 부분이 바로 ‘비용’이다. 이에 가입비를 누구나 손쉽게 알아보실 수 있도록 무료로 견적을 내드리고 있으니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이처럼 가입비를 투명하게 오픈하고 있는 노블리의 정수미 대표는 신동엽이 MC를 맡은 KBS JOY ‘중매술사’에 출연해 매칭 성공의 의미인 ‘중매반지’를 총 4개를 획득했다. 또한 유튜브 채널 ‘연애 읽어 주는 여자’에서 활동하면서 썸과 연애, 사랑, 결혼에 이르는 전 과정에 대한 남녀 심리를 코칭하고 있다. 결혼정보회사 20년차 올라운더 커플매니저 출신 대표로 2천쌍을 성혼으로 이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