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R그룹은 2022년부터 시흥시에서 개최된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한지연) 가족운동회’와 시흥지역아동센터연합회 주최 ‘꿈나무 체육대회’도 적극 후원하며 저소득 아동·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을 펼쳐왔다. 이러한 아동복지 증진에 기여한 공로로 신호룡 대표는 2023년 11월에도 시흥시로부터 유공시민 표창장을 수여받은 바 있다.
HR그룹은 쿠팡CLS 퀵플렉스 부문 최대 파트너사로서, 업계 최초로 ‘주 5일 배송제’와 함께 ‘자율 선택 협의 휴무제’를 도입해 주목받고 있다.
이 제도는 배송기사들이 개인 일정과 여건에 따라 자유롭게 휴무일을 조정할 수 있도록 협의 구조를 마련한 것으로, "일하는 사람의 삶의 질을 존중하는" 신호룡 대표의 경영 철학이 반영된 결과다.
아울러, 물류, 리테일, 레포츠 등 다양한 분야에서 ESG 경영을 실천하며 지속가능한 성장을 추구하고 있다.
최근 론칭한 사회공헌 프로그램 '하트 릴레이(Heart Relay)'를 통해, 급식 지원, 김장 나눔, 청년 장학 사업, 농촌 봉사활동, 스포츠 인재 육성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추진하며 사회적 가치를 확산시키고 있다.
지역사회와 함께 호흡하며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는 HR그룹의 행보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