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6~18일 벡스코 X W웨딩박람회 30년 노하우로 고객 만족도 높여
(더파워뉴스=최성민 기자) 오는 5월 16일부터 18일까지 W웨딩 부산 웨딩박람회가 부산 벡스코 제 2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약 3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부산 대표 웨딩박람회인 W웨딩박람회는 부산뿐만 아니라 울산, 경남지역 예비 신혼부부에게 특별한 혜택과 웨딩 트렌드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웨딩페어로 많은 관심을 받고있다. 현재까지 누적 30여만 명 이상의 예비부부가 방문한 바 있으며, 웨딩 트렌드를 집중 조명하는 것은 물론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여러 혜택을 제공해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부산 인기 스튜디오인 오우드하우스, 루엘을 비롯해 그가 사랑하는순간, 비아, 소울브라우즈, 마이퍼스트레이디&해밀 등의 스튜디오의 최신샘플 앨범과 드벨르마리에, 디어블랑, 루나스포사, 코코드브라이덜 등의 드레스샵이 참여하여 아뜰리에 에이메, 아뜰리에 로리에, 클라라, 켈리손윤희, 본느마리에, 브라이드 메르시 등 최고급 웨딩드레스 브랜드의 최신 트렌드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그 외에도 혼수, 가전, 가구, 에스테틱 등 결혼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분야의 유수 업체들이 대거 참여한다.
부산 벡스코 웨딩박람회측에서는 W웨딩은 부산/울산/경남 지역의 최고, 최초 대표 웨딩업체로서 다년간의 전시회 개최 경험을 바탕으로 만족도 높은 엄선된 업체들이 참가하고 있으며 방문한 예비 부부들은 웨딩 전문가들의 1:1 무료 웨딩 컨설팅과 함께 웨딩다이어리 및 다양한 선물을 받아 볼 수 있으며 계약시 많은 특별혜택이 주어진다고 전했다.
벡스코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이번 W웨딩 벡스코 웨딩박람회는 5월 가정의달을 맞아 인기 웨딩홀 잔여타임 할인, 스드메패키지 특가 등 연말 특별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부산 W웨딩 벡스코 웨딩박람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