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민진 기자) EOA(이오에이)는 하이푸 풀쎄라와 고주파 풀써마를 인천공항 시티면세점 코코시티에 공식 입점시켰다고 밝혔다.
이번 입점은 단순한 유통 확장이 아닌, 전 세계 고객과 만나는 글로벌 쇼케이스의 무대로서 의미를 더한다. 인천공항을 통해 한국을 찾는 해외 관광객과 출국 전 면세 쇼핑을 즐기는 국내 소비자 모두에게 풀쎄라와 풀써마를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하이푸 풀쎄라는 비수술적 초음파 리프팅(HIFU) 기술을 기반으로 피부 탄력 개선과 리프팅 효과를 제공하며, 고주파 풀써마는 6.78MHz 고주파 열에너지를 통해 피부 속 콜라겐 생성을 유도해 모공 및 주름 개선 효과가 있어 매끈한 피부로 가꿔주는 홈케어 디바이스다.
하이푸 풀쎄라는 타 뷰티디바이스와 달리 '피부 겉면에는 상처없이, 피부 속에 깊숙히 열점을 생성하여 리프팅하는 원리'를 직접 보여주기 위해, 아크릴판 시연도 진행 중이다.
EOA(이오에이) 관계자는 “K-뷰티의 기술력과 디자인을 담아 글로벌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인천공항 면세점에 입점했다”며, “하이푸 풀쎄라와 고주파 풀써마는 외국인 고객들 사이에서 국내 피부샵을 통해 큰 인기를 얻고 있어, 이제 면세점에서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보다 쉽게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EOA(이오에이)의 코코시티 입점 제품은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30번 게이트 부근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