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낳고 5가지 혜택받자’ 1등 김영민씨에 경품 벤츠 인도
(더파워뉴스=민진 기자) 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주)(회장 김정규)가‘아기낳고 5가지 혜택받자’2회차 1등 당첨자 김영민 씨에게 1등 경품 벤츠차량을 인도했다.
1등 경품 벤츠를 수령한 당첨자 김영민씨는 타이어뱅크가 대한민국 저출산 위기 극복을 목적으로 2025년 출산 가정에 혜택을 제공하는 출산장려 캠페인에 참여해 50% 할인 쿠폰을 발급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그리고 지난 2월 경남 김해에 위치한 타이어뱅크 장유점을 찾아 발급받은 할인 쿠폰을 사용해 타이어를 할인 교체한 뒤 출산장려 캠페인 참여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아기낳고 5가지 혜택받자’ 이벤트에 응모해 벤츠 당첨의 행운을 얻게 되었다.
김영민씨는 행운의 경품 벤츠를 인도받은 뒤 “실감 나지 않던 1등 당첨이 이제야 실감이 난다”며 “우리 가족에게 잊지 못할 행운을 선물해준 타이어뱅크에 감사하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타이어뱅크는 출산장려캠페인의 일환으로 2025년 출산고객을 대상으로 타이어 50% 할인 또는 무상 제공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출산장려캠페인 참여고객에 한해 1등 벤츠(총 5대, 회차 당 1명), 2등 삼성 비스포크 공기청정기(총 15대, 회차 당 3명), 3등 부가부 버터플라이 휴대용 유모차(총 25대, 회차 당 5명) 등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