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민진 기자) 농협홍삼의 브랜드 한삼인은 어린이의 면역력과 성장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어린이용 홍삼제품 ‘아이홍삼’과 ‘튼튼쑥쑥’을 선보였다.
한삼인의 아이홍삼은 엄선된 국산 6년근 홍삼에 아연, 비타민B군을 함유해 면역력은 물론 에너지까지 케어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특히 1포당 진세노사이드 6mg의 고함량을 자랑하며, 국산 사과농축액을 배합해 어린이 입맛을 고려한 부드럽고 맛있는 맛으로 설계되었다. 또한 난황펩타이드 등 특허원료를 포함해 어린이의 맞춤 영양 설계를 완성했다.
한편 한삼인 튼튼쑥쑥은 하루 두 포로 유아부터 어린이까지 간편하게 씹어 먹을 수 있는 프리미엄 홍삼젤리스틱 제품이다. 국산 6년근 홍삼과 아연, 비타민D를 함유해 유아의 면역 건강과 성장 발달에 도움을 주며, 천연 사과향과 다양한 과일야채분말을 첨가해 민감한 아이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특히, 다양한 과일야채 성분과 배합으로 편식이 걱정되는 유아의 영양 균형까지 고려한 제품으로 추천된다.
한삼인 관계자는 “아이들의 면역력과 성장, 균형 잡힌 영양을 동시에 챙길 수 있도록 제품을 설계했다”며, “아이들이 부담 없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국산 과일농축액을 배합하고 다양한 특허원료까지 적용해 부모님들의 신뢰를 얻고자 했다”고 밝혔다.
한삼인은 앞으로도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