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최성민 기자)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서 가계 부담이 날로 커지는 요즘, 한 끼 식사도 알뜰하게 챙기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한 초특가 혜택이 찾아온다.
오리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대행 배종율)는 오리자조금에서 직접 운영하는 오리고기 전용 쇼핑몰 ‘오리덕몰’에서 6월 4일(수)부터 오리고기 꾸러미 세트를 ‘1+1’로 증정하는 초특가 할인판매 기획전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훈제오리, 생오리 슬라이스, 오리주물럭 등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았던 오리덕몰 인기상품으로 구성된 꾸러미 세트를 구매하면 동일 제품을 한 개 더 증정하는 ‘오리고기 꾸러미 1+1’ 할인혜택이 핵심이다.
금번 기획전인 ‘오리고기 꾸러미 1+1’ 행사는 오리고기 기준 100g당 750원부터 사상 초저가로 꾸러미 상품을 소비자가 구매할 수 있다. 역대급 할인행사로 진행되는 점을 감안하여 이벤트는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오리자조금 관계자는 “국내산 오리고기를 부담 없이 즐기실 수 있도록 초특가 할인 혜택을 기획하고 준비했다”며, “고물가 시대에 실속 있는 소비는 물론, 고단백·저지방을 대표하는 최고의 웰빙 단백질인 오리고기를 사상 최대의 가격혜택으로 챙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최근 갑자기 무더워진 날씨로 특별한 건강관리가 필요한 요즘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여 혈관 건강에 이롭고, 필수 아미노산과 비타민이 풍부해 원기 회복에도 탁월한 오리고기가 일상 속 건강 식재료로 안성맞춤이다”라며 “6월은 가정의 달 분위기가 이어지는 시점으로 가정 행사와 외식 수요가 많은 시기인 만큼, 금번 특별기획전을 통해서 가족 식탁, 캠핑 요리, 홈파티 음식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오리고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장만할 수 있는 찬스”라고 덧붙였다.
배종율 오리자조금관리위원장 대행은 “최근 국내 오리 사육환경이 개선되고 품질관리가 강화됨에 따라 소비자들에게 더욱 안전하고 우수한 오리고기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이번 행사가 오리고기 소비 활성화로 이어져 오리농가의 안정적인 소득 창출에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