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민진 기자) 프로스이앤에프의 가성비 소고기집 '한우88도매장'이 지난달 22일 대전괴정점을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한우88도매장 대전괴정점은 용문역 4번 출구에서 630m,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한우88도매장은 농협 직접 계약으로 품질 좋은 꽃등심, 차돌박이, 갈비살, 치마살, 살치살 등 1등급 한우와 1등급 한돈 메뉴인 목살, 삼겹살, 항정살과 푸딩 계란찜, 된장찌개, 물/비빔냉면 등 다양한 사이드 음식도 같이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메뉴를 한우 꽃등심 100g 기준 8,800원이라는 가격으로 구성하여 가성비 있게 한우·한돈을 맛볼 수 있다.
한우88도매장은 최근 개그맨 임우일을 공식 모델로 발탁하여 빠르게 브랜드 인지도를 확장 중이며, 가맹 시작 2개월 만에 100호점 가맹 계약을 달성하는 등 한우88도매장을 통한 신규 및 업종 변경 창업 문의는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
관계자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한우88도매장을 믿고 선택해 주시는 점주님을 위해 고객 서비스에 대한 이해도와 체계적인 매장 교육을 통해 안정적인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며 “앞으로도 가맹점의 사기를 북돋아 주고 상생을 통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요즘 같은 불경기에 외식을 부담스러워하는 고객들을 위하여 한우88도매장에서 부담 없는 가격으로 차별화된 맛의 한우와 한돈을 제공하여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한우88도매장이 되겠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