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민진 기자) 익스트림이 ‘2025 대한민국 No.1 건강기능식품 대상’ 에너지활력제 부문을 5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밝혔다.
익스트림은 아르기닌, 블랙마카, 올인원 포 맨(종합비타민)등을 판매하는 브랜드다. 효능이 과학적으로 입증된 프리미엄 원료만을 엄선하여 사용하고, 제조부터 보관유통까지 철저하게 관리해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현대인의 건강과 활력 파트너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익스트림은 최근 밝고 통통 튀는 매력으로 연예계 대표 활력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대세 배우 지예은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여 3년 연속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가수 김종국과 함께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함으로써 대중들과 직접 소통하며 친근감을 형성해 호응을 얻고 있다. 해당 캠페인 영상은 익스트림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주요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익스트림은 대한장애인협회, 비치발리볼 신지은, 클라이밍 성한아름 선수 등 총 880명에 달하는 장애인 체육 및 비인기 종목 선수들을 후원하며 사회적 책임을 충실히 수행해 브랜드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다.
익스트림 관계자는 “5년 연속 수상은 익스트림의 브랜드 가치와 경쟁력을 인정받은 값진 결과”라며 “이 같은 성과를 이룰 수 있었던 것은 모두 소비자분들이 보내주신 변함없는 애정과 신뢰 덕분”이라고 전했다.
이어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앞으로도 연구 개발에 박차를 가해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할 것”이라고 당찬 포부를 내비쳤다.
한편, 익스트림은 ▲2021-2025 대한민국 고객감동브랜드대상 5년 연속 수상 ▲2022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수상 ▲2022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수상 등 총 12관왕을 기록하며 K-활력 시장의 대표 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