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 세계 6인의 아티스트와 함께한 스페셜 에디션 캠페인 전개
(더파워뉴스=최성민 기자) 글로벌 전자기기 브랜드 유그린(UGREEN)은 브랜드 창립을 기념하여 ‘유그린 브랜드 데이 2025’를 개최하고, 이를 기념하는 Uno 시리즈 스페셜 에디션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일상의 모든 퍼센트를 함께(Powering Every Percent of Your Journey)’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제품 기능을 넘어 사용자의 감정과 일상에 깊이 스며드는 경험 중심의 브랜드 철학을 강조한다.
Uno 시리즈는 실용성과 재미를 동시에 갖춘 로봇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유그린의 대표 인기 시리즈로 꼽힌다. 대표 제품은 유그린 Uno 로봇 충전기, Uno 2-in-1 마그네틱 무선 충전기, Uno USB-C 케이블, Uno 보조배터리 10000mAh 30W, Uno 6-in-1 USB-C 허브 제품 이다.
유그린은 브랜드 데이를 맞아 한국, 중동, 러시아, 브라질 등 6인의 아티스트와 협업하여 Uno 시리즈의 창립 기념 스페셜 에디션을 기획했다.
각 아티스트는 자국의 문화와 고유한 미적 감각을 Uno 제품 디자인에 반영하여, 글로벌 유저들이 공감할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을 완성했다.
스페셜 에디션은 유그린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지역별 글로벌 유저 투표 캠페인을 통해 제공될 예정이며, 팬들과의 소통을 기반으로 한 참여형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 브랜드 데이 캠페인과 함께, 유그린은 신제품 ‘클립버드 매직 무선이어폰’도 함께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풀컬러 LCD 터치 디스플레이와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탑재한 새로운 개념의 무선 이어버드로, 디자인과 기능성을 동시에 갖춘 점이 특징이다.
△가볍고 안정적인 U자형 클립 디자인으로 장시간 착용에 적합
△12mm 다이내믹 드라이버 탑재로 풍부하고 몰입감 있는 사운드 구현
△사용자 감정 표현 및 기능 제어를 위한 인터랙티브 디스플레이 제공
유그린 Uno 시리즈 및 클립버드 매직 무선이어폰은 현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알리익스프레스 등 국내 주요 온라인 플랫폼에서 구매 가능하며, ‘유그린 브랜드 데이 2025’를 기념한 한정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