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민진 기자) 푸라닭 치킨이 셰프 권성준과 협업해 선보인 신메뉴 ‘나폴리 투움바’의 인기에 힘입어 선착순 퀴즈 이벤트를 6월 12일부터 진행한다. 퀴즈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푸라닭치킨’ 채널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정답을 맞힌 선착순 2만 명에게는 푸라닭 앱에서 사용 가능한 6천 원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나폴리 투움바’는 매콤하고 부드러운 소스, 이탈리아산 뇨끼, 파르메산 치즈 토핑이 어우러진 이색 메뉴로, 출시 직후부터 큰 주목을 받았다. 메뉴 개발은 예능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우승자인 권성준 셰프가 참여했으며, 새로운 시도로 고객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특히 예상보다 빠른 판매 증가로 일부 매장에서는 주재료인 뇨끼가 조기 품절되기도 했다. 푸라닭 측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신메뉴를 보다 많은 고객에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고객의 뜨거운 반응에 감사드리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나폴리 투움바의 매력을 더 많은 분들께 전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푸라닭은 2015년 브랜드 론칭 이후 오븐과 후라이드 방식을 결합한 조리법과 특색 있는 토핑으로 다양한 시도를 이어가고 있다. 셰프 협업을 통한 메뉴 다변화 역시 브랜드의 새로운 방향성을 보여주는 행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