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포도호텔이 여름 시즌 한정 ‘놀고망고 시즌3’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올해로 세 번째를 맞는 ‘놀고망고’는 무더운 여름철 실내 휴식을 선호하는 고객층을 겨냥해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시즌 상품이다.
이번 패키지는 제주산 100% 애플망고로 만든 애플망고빙수를 비롯해 조식이 포함된 포도호텔 객실 1박, 디아넥스 호텔 실내 수영장과 온천 자유 이용권으로 구성됐다. 디아넥스 호텔은 포도호텔에서 차량으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실내 수영장은 여름철 주말과 공휴일에는 오전 7시부터 조기 오픈해 여유로운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디아넥스 호텔에서는 여름을 맞아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호텔 1층 야외 중정 공간에서 생맥주와 ‘현무암 치킨’ 등 인기 메뉴를 테이크아웃 형태로 제공, 이색적인 분위기 속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포도호텔 관계자는 “매년 여름 실내에서 쾌적하게 휴식을 즐기려는 고객들의 수요에 맞춰 ‘놀고망고’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며 “제주 애플망고의 깊은 풍미와 실내 수영장, 온천 이용이 어우러져 여름에도 여유롭고 특별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놀고망고 시즌3’ 패키지는 오는 8월까지 운영되며, 포도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